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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2020년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03회 작성일 2020-11-11 19:46:21

본문

2020년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2021년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본 요양센터와 계약체결의사가 있는 업체는 접수기간내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제목: 2021년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 계약기간: 2020. 12.1. ~ 2021. 11 31.

. 납품장소: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지하 1층 식당

. 구매예정금액: 475,000,000(금사억칠천오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품목: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등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2. 공고일정 및 접수방법

내 용

일 정

비 고

공고기간

2020. 11. 11.() ~ 2020. 11. 20.()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및 나라장터 공고

서류접수기간

2020. 11. 11.() ~ 2020. 11. 20.()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1층 사무실 접수

제출방법

내방 및 우편접수(이메일 접수 불가)

업체선정심의

2020. 11. 24(화)

심의위원회 개최(PPT 날짜 미정)

업체선정발표

2020. 11. 25.(수)

개별공지 및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홈페이지 게시

계약체결

업체 선정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상기일정은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신청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2020년 현재 서울시 내 사업장(본점 주사무소) 소재지를 둔 업체

. 일일배송 납품이 가능한 업체

. 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의 보험에 가입한 업체

. 물품운송에 필요한 냉동, 냉장 차량을 보유한 업체

. 2020년 기준 5년 이상 사회복지기관, 노인요양시설 및 관공서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식품의 종류, 규격, 품질 등 센터에서 요구하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

. 식품관련법에서 제시한 위생 상황 준수 ? 식품관련업 전 종사자는 건강진단을 필할 것

. 대금결제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식품 위생법령 등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 참여제한 함.

 

4.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 서약서 1(서식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명 1.

.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

. 납품거래실적현황 1(서식3).

. 급식물품 단가표 1.(단가표는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 songpa-ucare@hanmail.net)

 

5. 선정방법 및 기준

. 입찰심사

서류 심사 50%와 납품업체 현장 평가표 50%로 나눠진다.

서류 심사(1차 입찰 평가)는 제출서류의 준비성(10), 납품실적(10), 급식물품 단가 견적서(15), 기타로 한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보유한 업체는 가점 부여.

위생사고 발생 건수에 따라 감점 부여됨.

요양센터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 서류 심사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 서류 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음.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8. 기타사항

.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해야한다.

.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

월 내로 납품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 납품업체 결정사항은 본 요양센터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는다.

.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9. 입찰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서식3> 사용인감계

<서식4> 납품거래실적현황

<서식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지1> 식자재 물품 단가표

 

 

 

2020. 11. 1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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