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경찰이 체포한 정모씨(왼쪽)와 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4회 작성일 2025-07-11 09:12:13본문
필리핀경찰이 체포한 정모씨(왼쪽)와 피해자 A양.
필리핀경찰이 체포한 정모씨(왼쪽)와 피해자 A양.
삼성물산 패션부문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필리핀에 1호점을 내고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
10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에잇세컨즈는필리핀수도 마닐라에 있는 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에 약 420㎡ 규모로 1호점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필리핀마닐라의 초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 2층에 약 420㎡ 규모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필리핀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전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에잇.
[앵커] 9년 전,필리핀에서 사업을 하던 한인이 현직 경찰관들에게 납치·살해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필리핀대법원이 이들에 대해 무기징역을 확정판결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주범은 죗값을 치르지 않고 행방이 묘연한 상황입니다.
필리핀현지 경찰이 한국인 유튜버 A씨를 검거한 당시 현장 모습.
/ 사진=필리핀아동 성학대 및 착취 방지 국가조정센터(NCC-OSAEC-CSAEM) 페이스북필리핀에서 활동하던 한국인 유튜버가 14세 현지 소녀를 임신·출산시킨 혐의로필리핀수사 당국에 체포돼 수감.
한인 사업가 지익주씨 납치·살해한 사건 주범 라파엘 둠라오가 2019년 5월 재판에 출석하고 있다.
필리핀매체 필스타 캡처 지난 2016년필리핀에서 한인 사업가 지익주(당시 53세)씨를 납치·살해한 사건 주범에게 현지 대법원이 무기징역을 확정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필리핀대통령이 지난해 10월 마닐라 상원에서 열린 '마약과의 전쟁' 청문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필리핀시장에 진출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가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초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 2층에 420제곱미터 규모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사건 상원 청문회에 나온 라파엘 둠라오 [일간 인콰이어러 제공.